배너 닫기
instagram facebook
닫기


NOTICE

뒤로가기
제목

수호 팬사인회 당첨자 발표

작성자 ANUA(ip:)

작성일 2022-08-05 15:28:26

조회 272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, 아누아입니다.



‘수호 앰배서더 기념 기획세트’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
수호 굿즈 증정 기획세트를 구매해 주신 분 가운데 50명을 추첨하여 ANUA X SUHO 팬사인회에 참여할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. 



당첨자 명단은 아래에서 확인 부탁 드리며, 공지사항을 꼭 숙지 부탁드립니다.


**당첨자에게는 금일 추가적으로 문자/전화를 통해 공지사항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** 



다시 한번 성원에 감사드리며,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아누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

[팬사인회 공지사항]

공식 일정: 8/13(토) 오후 4시 30분


입장 가능 시간: 오후 4시 ~


장소: 서울 슈피겐홀(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446 슈피겐HQ)


당첨 인원: 50명





[주의사항 및 안내]

- 4시부터 신원 확인 및 손목 밴드 부착 후에 입장이 가능합니다.

- 좌석 위치 및 순서는 입장 순으로 즉석 추첨을 통해 배정되며, 변경이 불가 합니다.

- 공식 행사는 4시 30분부터 진행됩니다.

-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행사장 내에서는 항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.

- DSLR, 캠코더 등 개인 촬영 장비 반입은 불가능합니다.

- 본 이벤트 당일 참여를 위해 당첨자 신분 확인이 있을 예정입니다. 당첨자는 본인의 신분증을 실물로 지참해 주시기 바라며, 인정되는 신분증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 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여권, 외국인등록증, 초/중/고등학교 학생증, 생년월일이 표기된 국가 공인 자격증

- 실물 신분증이 확인되지 않거나, 응모자 이름과 신분증 이름이 다른 경우 이벤트 참여가 불가 합니다.

- 본 이벤트의 당첨권은 복제 및 타인에게 대여, 양도할 수 없으며, 당첨자 본인만 참여 가능합니다. 적발 시 추후 모든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.

- 본 이벤트 시작 30분 전(오후 4시)까지 현장에 도착해 주시기 바라며, 시작 시간 이후에 도착할 경우 이벤트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- 원활한 진행을 위해 본인 지정석 번호에 맞게 팬 사인회에 참여해 주시기 바라며, 본인 좌석 외 다른 곳에 카메라(삼각대)를 설치하거나 개인 소지품을 놓는 것은 불가 합니다. 이에 대한 스태프의 안내에 불응할 경우 제재 및 퇴장 조치 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 본 이벤트는 좌석 번호 순서대로 진행될 예정입니다. 본인 순서에 맞춰 참여하지 않거나, 현장 스태프의 안내에 따르지 않을 경우 사인을 받지 못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 본 이벤트는 손 편지를 제외한 모든 선물은 아티스트에게 전달이 불가능합니다.

- 아티스트에게 무리한 요구를 하거나 욕설 및 비하 등 지나친 언행 및 행동을 할 경우, 현장 스태프의 제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- 원활한 이벤트 진행을 위해 상기 주의 사항을 숙지 부탁드리며, 안내 드린 내용 외에도 진행에 방해가 된다고 판단할 경우 스태프의 제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- 본 이벤트는 정부 방역 지침 및 주최사 사정에 따라 행사 내용이 일부 또는 전체가 변경 및 취소 될 수 있습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위로가기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